menu
개인유전체

Telomere Service

소량의 혈액 채취로 염색체 말단의 ‘텔로미어 머레이즈(telomere )’의 길이를 측정하여 객관적인 신체 노화 정도를 알 수 있는 서비스

텔로미어(Telomere)란, 염색체 말단에 수 천번 반복 배열되어 존재하는 물질로 염색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신체 나이가 노화됨에 따라 점점 짧아지는 특성을 갖습니다. 텔로미어 길이가 길 수록 예측 수명이 길다는 것이 밝혀졌고 이를 통한 세포의 노화 과정 연구로 2009년 노벨생리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텔로미어 길이 측정 서비스는 여러 논문 등으로 검증 된 생체나이를 확인하여 생활 습관의 변화등의 개선을 통해 꾸준한 관리를 하는 생체나이 모니터링 서비스 입니다.

텔로미어를 관리할수 있을까?

클리노믹스에서 텔로미어 서비스를 받으시어 텔로미어 길이를 측정하고 자신의 노화가 얼마나 빠르게 진행되고있는지 파악할 수있습니다.
태어날때 날 때는 평균 11kb에 해당하는 길이를 갖지만, 나이가 들면서 4kb 미만 정도로 줄어듭니다. 길이가 0.1kb 길어지기까지는 약 1년이 소요되고, 0.01kb 길면 동년배보다 약 1개월 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텔로미어 서비스를 받아 수명을 예측하고 텔로미어 관리에 신경쓰십시오.
텔로미어 서비스를 통해 올바른 관리를 도와, 기대 수명 증대, 건강 증진의 효과가 생기도록 도와드립니다.

Telomere_work2

유전자 검사절차

Telomere_work